정말 민희진씨 안타까워 죽겠습니다. 결국 하이브에 민희진이 뉴진스 계약해지 요구를 했는데 거절당했단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민희진 뉴진스 계약해지 이게 무슨일인지 쉽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민희진 하이브 갈등
먼저 민희진과 하이브와의 갈등으로 인해 지난주 민희진씨가 기자회견을 하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기자회견전에는 민희진씨가 배임, 경영권 탈취 등 나쁜x으로 찍혔던 것과 달리 기자회견 후 시민들은 민희진편에 서고 있지만 언론과 하이브측은 여러 언플을 통해 민희진씨를 더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 글도 잘릴수도 있음)
뉴진스 계약 해지
계속되는 갈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민희진씨를 응원하고 있는데요.
민희진씨는 뉴진스를 지키기 위해 올해 어도어 이사회를 거치지 않고 대표이사 단독으로 뉴진스의 전속계약을 해지할 수 있게 하는 권한을 하이브에 요청한 것으로 밝혀졌지만 하이브에서는 거절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하이브가 어도어의 지분 80%를 가지고 있다보니 뉴진스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서도 하이브의 허락이 필요한 것인데요.
이로인해 어도어도 입장을 내놓았는데 이는 하이브에서 진실을 왜곡하고 언플을 통해 이미지를 안좋게 하기 위한 목적인 것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실 뉴진스 계약해지라는 워딩이 너무나 자극적이기도 하고 이를 이용하여 지금 사태를 알고있는 분들 외에는 뉴진스 계약해지를 요구했다는 민희진의 이미지가 나빠질게 뻔하니 이런 워딩을 써서 기사를 내놓은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제 곧 뉴진스 컴백이라고 하는데 계속 이런 갈등때문에 맘편히 활동도 못할거 같네요. 아무튼 민희진 화이팅,, 하이브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하지 마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