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BTS 정국 공연 극찬

우리나라 가수가 세계적인 축제 월드컵 개막식에 공연을 한게 믿기지가 않는데요. 바로 BTS 정국 공연으로 개막식을 빛낸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또한, 개막전은 에콰도르와 카타르의 경기로 시작이 되었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땠을까요?

BTS 정국 월드컵 개막식 공연

BTS 정국은 그라운드에서 인류의 화학을 주제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배우 모건 프리먼이 출연하였고 각국 대표팀의 유니폼과 역대 월드컵 마스코트 등이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월드컵-정국
월드컵-정국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 드리머를 열창했고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안무와 상당 실력의 노래실력을 선보였습니다. K팝 솔로 사구사 처음으로 월드컵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른 것인데요.

정국-월드컵-공연

에콰도르 카타르 개막 경기

또한, 개막식이 끝나고 에콰도르와 카타르가 개막전을 치뤘는데 에콰도르가 카타르를 2:0으로 승리하면서 경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원래 개최국이 첫 경기에 승리하는건 국룰이였는데 이번에 깨지고야 말았네요. 하이라이트 영상 같이 보시죠.

https://youtu.be/UZXW4utrzfE
에콰도르-카타르-경기

일본 부들부들

정국이 개막식 무대에 오른 것을 보고 일본인들은 스폰서인 현대차 입김아니냐며 부들대고 있는데요. 역시나 ㅉㅂㄹ감성은 어딜가나 그치지 않는군요. 저럴 시간에 좀 트렌드좀 익히고 도죠상들좀 치워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정국-드리머
정국-드리머

아무튼 우리나라 가수가 이렇게 세계적인 무대에 오른 것을 보아 정말 BTS가 대단하긴 한가봅니다. 정국씨 무대 잘봤어요. 저도 팬이 될것만 같군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