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추석이죠.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넷플릭스나 보면서 휴식을 취하려고 하는데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추천 한국 위주 TOP5 알려드릴게요.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추천
1.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2021년 1월 18일부터 3월 19일까지 JTBC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등이 출연하며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장 후배가 선배에게 직진하는 이야기인데 일단 로운이 잘생겼고 남자 주인공의 성격이 한 여성에게 직진한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금 내용이 유치하긴 한데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2. 너의 시간 속으로
두 번째 드라마는 너의 시간 속으로입니다. 대만 상견니를 리메이크하여 제작한 드라마로 안효섭, 전여빈 주연의 드라마입니다.
총 12부작으로 12시간정도 주행하면 다 보실 수 있고 내용이 좀 어렵긴 한데 초반보다 중반 안효섭과 전여빈의 케미가 죽여줍니다. 특히 안효섭 캐릭터가 순애보에 여자주인공밖에 모르는 설정이라 보다보면 몽글몽글해요.
3. 봄밤
세 번째 드라마는 봄밤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만 보실 수 있고 한지민, 정해인이 주연인 드라마입니다.
30대 여성이 오랜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보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대한 감정을 그린 드라마로 정해인의 미세한 연기가 더 설레게 만들더라고요. OST도 좋고 그냥 보면 계속 보게됩니다.
4. 킹더랜드
네 번째 드라마는 8월초에 종영한 윤아, 준호 주연의 킹더랜드입니다. 오글거리고 유치한 내용이긴 한데 둘의 케미가 좋기도 하고 그냥 보다보면 생각없이 계속 보게되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입니다.
5. 이 연애는 불가항력
마지막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추천작은 이 연애는 불가항력입니다. 조보아, 로운이 주연인 드라마로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이기도 하죠.
수백 년 된 저주에 꼼짝없이 걸려든 변호사. 그의 저주를 풀어줄 열쇠를 쥔 9급 공무원이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판타성 로맨스 드라마 좋아하시면 추천드릴게요.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 로맨스 드라마 추천 한국위주의 작품으로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엄선해서 고른 작품들이니 만큼 보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보다보면 몽글몽글해지고 연애하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감사합니다.